New Step by Step Map For 소액결제정책미납

Wiki Article

현재 요금미납 및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 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되는 문구입니다.

때문에 미납이 있는 경우는 콘텐츠이용료(정보이용료,구글결제)로 보통 진행을 하게됩니다.

기타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.

휴대폰 소액결제 미납으로 인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서비스 방법을 선택하는걸 추천합니다.

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,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)

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(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.)

지불 방법 추가 → 휴대폰 선택 →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.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.

두 달 미만의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소액결제정책미납 통신사뿐 아니라 결제 대행 정책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.

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,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소액결제정책미납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, 신규 개통,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.

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확인을 해본 결과 사용자에게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간단한 문의를 통해 결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.

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저희 테리페이의 남은 마진은 수수료가 싸든 비싸든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. 이는 수수료의 변동이 시장 소액결제현금화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.

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?

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미납이 있으면 소액결제로 현금화가 힘든게 사실입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